마법의 빗자루

[Diary] 줄리앙 오피

마법부리는곰 2009. 5. 26. 22:03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제 갤러리의 줄리앙 오피 갤러리에 다녀왔습니다.

줄리앙 오피는 근래 국내에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팝아트 작가 라고 하네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에는 무용수 카테리나를 모델로 심플하게 역동적인 동작을 선보이고 있고,
2층에는 LCD를 이용하여 귀걸이가 흔들리고 바람이 부는 것 같은 움직임이 보이는 그림들을 전시하고 있어요.

박물관과 갤러리의 차이는
박물관은 전시를 위한 것이지만
갤러리는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1층에 계속해서 걸어다니는 사람이 LCD에 표현되어 있었는데
뭔가 색다른  매력에 계속 쳐다보게 되었어요
멍-  하게 쳐다보다가
그 모습이 재밌어서 웃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리앙 오피의 갤러리는
국제갤러리 - 줄리앙 오피 (스페이스2)에서
전시되고 있구요.
5월 29일까지 전시한다고 합니다.
얼마 안남았죠^^;














안국역에서 길따라 천천히 걸어왔는데
이 길은 굉장히 조용하고 정적인 곳이예요.

사람들도 여유롭게 걸으면서
옆구리에는 카메라를 하나씩 가지고 있어요~
삼청동이 그 주변이라거 그런 것 같아요

카페나 꽃집도 하나하나 굉장히 분위기 있고
마음이 안정되는 것 같았어요.

다음에는 과제 때문이 아니라
그냥 여유로울때 오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