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am 8:30 movie

[Movie] 드래그 미투 헬 (Drag me to HELL)

마법부리는곰 2009. 6. 18. 23:33
사용자 삽입 이미지

6월 11일자 티켓입니다ㅎㅎ
프리코 회원이라 매주마다 있는 영화 반값데이 이벤트에 자주 참가하곤 해요..

그래서 드래크 미 투 헬이라는 영화가 있길래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었어요~
곧 여름이라 공포영화 시즌이 다가오고 있거든요
공포영화까진 아니고 그냥 스릴러 영화예요.

영어라 제목이 와닿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서 설명을 잠시 드리죠
     Drag 끌어다놓기
     Me    나를
     to     ~로
     Hell   지옥

이렇게 되는 거죠 날 지옥으로 끌어다 놔줘 ㅠㅁㅜ)/

스릴러 영화치곤 정말 신선하고 꽤나 충격적인 영화였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깜짝 놀래켜 주는 장면도 굉장히 자연스럽고,
    제가 보통 스릴러류를 좋아하지 않는 것도 이 때문인데
    다른 스릴러는 억지로 놀리키려는 경향이 강해서 영화에 몰입할 수가 없는데
이 영화는 스토리와 맞물려서 관객들의(아니면 최소한 나) 공포심을 주물럭주물럭 거리면서
가지고 노는 영화라고 평을 할까나....

스토리, 결말, 표현 또한 정말 신선하고 좋았어요 ㅋㅋㅋㅋ
오프닝의 그 아이의 죽음은 또다른 복선을 암시하죠...

서양인들이 바라보는 점술사의 모습도 조금은 볼 수 있었습니다.
점성술 가게가 있다는 것도 그 영화를 통해서 보게 되었네요.

스포일러가 될까봐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겠지만
개인적으로 강츄>_<
★★★★☆요정도????
경우에 따라서 허무할 수도 있습니다.

What the HELL! ㅋㅋㅋㅋㅋ

[+] 근데 기대안하고 가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생각 > am 8:30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vie] 아스테릭스 : 미션 올림픽 게임  (2) 2009.06.22
[Movie] 블룸형제사기단  (2) 2009.06.20
[Movie] 귀를 기울이면  (0) 2009.02.22
[Movie] 오스트레일리아  (0) 2009.01.03